고객지원안내

고객님들의 소리를 하나하나 경청하겠습니다.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하고 검색해 주세요.

  •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는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긴급출동 서비스는 설연휴 3일간, 추석연휴 3일간을 제외한 24시간이 가능합니다.


    보증기간내 차량은 무상이며, 보증기간이 지난 차량은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토요일 19:30 ~ 일요일 08:00는 ARS로 자동연결됩니다.)


    긴급출동은 고객님이 위치한 곳에서 가장 근거리의 당사 지정정비공장에서 출동하며,


    차량의 완벽한 정비가 아닌 임시 비상조치가 목적입니다.


    고속도로 등 위험지역에서 현장 조치가 안되는 경우에는,


    가까운 휴게소나 졸음쉼터 등의 안전지대로 차량을 견인/이동하여야 합니다.


    긴급출동 요청은 당사 고객센터(080-7282-825)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리콜서비스 안내

    저희 타타대우 상용차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당사에서 생산, 판매한 차량 (카고 및 트랙터) 중 일부에서


    부품제작 금형의 노후화로 인한 전조등 결함과 시트 커버 재질 결함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은 물론 타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개 리콜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아래의 해당 기간에 차량을 구매하신 고객 여러분께서는


    한분도 빠집없이 전국에 있는 당사의 정비사업소 또는 지정 정비공장을 편리한 시간에


    방문하셔서 무상으로 리콜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차량

     - 전조등 : 2007. 03. 01 ~ 2007. 12. 31 까지 판매된 차량

     - 시트 : 2007. 03. 27 ~ 2007. 04. 04 까지 판매된 차량


    2. 기간 및 장소

      - 연장기간 : 2012. 6. 30 까지

      - 장소 : 타타대우상용차 전국 정비사업소 및 지정 정비공장


    3. 문의 : 고객센터 (080-728-2825)


    당사 임직원 모두는 고객 여러분께 이러한 불편을 끼치게 된 점 다시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본 건을 계기로 고객이 원하는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용차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타타대우 상용차에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서비스 긴급출동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출동 비용은 '13.03.16부로


    - 배터리 방전의 경우


      편도 10km이내 구간의 경우 주간 40,000원, 야간 50,000원이며


      편도 1km 추가시마다 1,200원의 출동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알터네이터 고장으로 인한 방전은 일반결함으로 분류됩니다.)


    - 일반 결함은


      거리에 관계 없이 주간 40,000원, 야간 50,000원이며


      여기에 부품비+공임+부대비용(견인등)등이 소요됩니다. (단, 보증 항목은 무상입니다.)

  • 서비스 에어가 얼마나 충전되어야 운행이 가능할까요?

    통상으로 8.5BAR 정도 충진이 되면 정상적이 운행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차량 속도 제한(90km)기능을 삭제할 수 없나요?

    차량속도 제한은 자동차법규로 인한 안전장치 임으로 삭제할수가 없습니다

  • 서비스 겨울철에 연료필터 히팅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가?

    키온 상태에서 백미러 열선 스위치를 15분간 작동하여, 스위치 램프가 꺼지면 시동을 걸고, 만약 시동이 안걸릴 경우 2회가량 더 작업한다.

  • 서비스 리모컨 키 재셋팅은 어떻게 하나요?

    1. 자동차 키를 키홀더에 꽂는다


    2. 운전석문을 연다


    3. 자동차키를 off 와 acc 사이를 10초 이내에 5회 왕복


    4. 삑소리가 나고 방향지시등이 1회 점등되면 코드 입력이 준비완료


    5. 5초이내에 리모컨의 닫힘버튼을 누르면 삑삑 소리와 방향지시등 2회점등되면 코드입력이 완료

  • 서비스 겨울철 연료탱크에 물이 생기는것 같아요?

    동절기에는 대기온도와 연료탱크 내부와의 온도차이로 연료탱크에 물이 생성될수 있습니다.


    생성된 물이 엔진에 혼입되면 엔진 및 연료계통에 손상을 유발 시키므로 연료탱크 및 연료필터 물빼기 작업을 월2회이상 실시 합니다.

  • 서비스 운행중 갑자기 계기판에 엔진오일 교환을 하라고 나옵니다. 바로 교환을 해야 할까요?

    정비 주기 알람기능으로  실제로 교환을 해야 될때가 된것이 아니라 


    고객이 임의로 시계 알람처럼 설정을 해 놓으면 해당 km 때에 알려 주는 기능 때문입니다.


    (재설정을 다시 해야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옴)

  • 서비스 운행중 갑자기 계기판이 전혀 작동이 안됩니다. 응급 조치 방법이 없을까요?

    시동을 끄시고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퓨즈박스에서 13번 퓨즈을 뽑고 1~2 분후에 다시 꽂으시면 정상 작동 됩니다